Websocket
Last updated
Last updated
Fiber를 위한 Fasthttp WebSocket 기반으로, Locals, Params, Query, Cookies와 같은 사용 가능한 *fiber.Ctx
메서드들이 있습니다.
참고: Go 1.18 이상 버전 필요
Filter
func(*fiber.Ctx) bool
미들웨어를 스킵할 함수를 정의합니다.
nil
HandshakeTimeout
time.Duration
HandshakeTimeout은 핸드셰이크가 완료되는 시간을 지정합니다.
0
(타임아웃 없음)
Subprotocols
[]string
Subprotocols는 클라이언트가 요청한 하위 프로토콜을 지정합니다.
nil
Origins
[]string
Origin 헤더를 기반으로 허용되는 출처입니다. 비어있다면 모든 것이 허용됩니다.
nil
ReadBufferSize
int
ReadBufferSize는 들어오는 메시지의 I/O 버퍼 크기를 바이트 단위로 지정합니다.
0
(기본 크기 사용)
WriteBufferSize
int
WriteBufferSize는 나가는 메시지의 I/O 버퍼 크기를 바이트 단위로 지정합니다.
0
(기본 크기 사용)
WriteBufferPool
websocket.BufferPool
WriteBufferPool은 쓰기 작업을 위한 버퍼 풀입니다.
nil
EnableCompression
bool
EnableCompression은 클라이언트가 메시지 단위 압축(RFC 7692)을 협상해야 하는지 여부를 지정합니다.
false
RecoverHandler
func(*websocket.Conn) void
RecoverHandler는 패닉에서 복구하는 패닉 핸들러 함수입니다.
defaultRecover
캐시 미들웨어를 사용할 때 websocket: bad handshake
에러가 발생하면 config.Next
를 사용하여 웹소켓 경로를 건너뛰십시오.
내부 구현상의 이유로 현재 복구 미들웨어는 웹소켓 미들웨어와 함께 작동하지 않습니다. config.RecoverHandler
를 사용하여 웹소켓 엔드포인트에 복구 핸들러를 추가하십시오. 기본적으로 RecoverHandler
설정은 패닉에서 복구하고 스택 트레이스를 stderr에 기록하며, error 필드에 패닉 메시지를 포함하는 응답을 반환합니다.